기사보기

Magazine

[447호 2015년 6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9백여 동문 가족 모교로 나들이 왔어요”

상대동창회


사진설명 : 사생대회에 참가해 그림실력을 뽐낸 동문 자녀들


상과대학동창회(회장 성기학)는 지난 55일 모교 관악캠퍼스 버들골에서 9백여 명의 동문과 가족이 참가한 가운데 제15회 친선산행대회 및 어린이 사생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동문들은 접수를 끝내고 가족 또는 동기별로 삼삼오오 짝을 이뤄 왕복 2시간 코스의 관악산 등반을 진행했다. 산행에 참가하지 않은 동문과 가족은 버들골에 준비된 천막에 돗자리를 펴고 앉아 담소를 나눴다. 동문 자녀들은 동창회에서 준비한 크레파스와 스케치북을 받아 관악캠퍼스의 아름다운 풍광을 담아냈다.

 

사생대회 결과 이윤수(국제경제88-­94)?정호선(경영93­-98) 동문의 자녀 이승유 어린이가 대상을 수상했다. 수상자에게는 영원무역에서 협찬한 어린이용 재킷, 가방, 신발, 티셔츠가 부상으로 수여됐다. 경품추첨에선 김정웅(경제60-­64) 동문이 행운의 주인공이 돼 대림산업 이준용(경제56-­60) 회장이 협찬한 오토바이를 받았다.

이날 행사를 위해 성기학 회장이 참석자 전원에게 배낭을 선물했으며, 김석수(자원공학77) 동서식품 회장이 과자와 커피, 최성원(경영88­-92) 광동제약 부회장이 음료를 협찬했다.

 

또 동창회에서 생맥주와 24회 동기회에서 막걸리를 나눠줬으며, 여성 참가자들에게는 조갑주(경제58­-63) 신송홀딩스 회장이 협찬한 신송제품을 선물했다.

 

한편 동창회는 지난 514일 한국프레스센터 20층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모교 은사와 동창회 회장단, 모교 교수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승의 날 기념 사은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김남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