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545호 2023년 8월] 뉴스 본회소식

Mall SNUA 회원 8200명 돌파



Mall SNUA 회원 8200명 돌파


Mall SNUA가 개설 1년 만에 가입 회원 수 8200명을 돌파했다. 

모교 동문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김종섭 본회 회장이 취임과 동시에 착수, 작년 8월말 오픈한 Mall SNUA는  모교 동문만이 이용할 수 있는 폐쇄형 쇼핑몰로 삼성전자, LG전자, 삼익악기, 패션형지, 깨끗한나라 등 국내 대표 IT 기업과 악기, 패션, 생활용품 기업까지 입점해 총 4000여 개의 품목을 취급하고 있다.

1년 만에 가입 회원 수와 취급 상품이 비약적으로 증가한 데는 동문 기업 오너나 임원들의 후의의 영향이 크다. Mall SNUA에 입점하는 모든 상품은 입점 계약에 최저가임을 명시하고 있다. 동문 기업을 대상으로 배너 및 팝업 형태의 광고 서비스도 제공한다.
 
최근엔 미대 동문들이 직접 제작한 미술작품과 아트상품이 입점했다. 모교 미대동창회가 본회 장학빌딩 2층 베리타스홀에서 전시회를 개최할 때마다 모교 동문들에게 제공했던 우수 미술작품 소장의 기회를 Mall SNUA를 통해 더 쉽고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 받게 된 것. 다른 전시장에서 구입할 때보다 할인 혜택이 더 크다.

미대동창회는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본회 특지장학금이나 동문 작가들의 창작지원금으로 쾌척하겠다고 밝혔다. Mall SNUA 회원은 더 쉽고 저렴한 가격에 동문 작가의 미술품을 소장하고, 동문 작가들은 창작지원금을 받거나 후배 미대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일석삼조’의 효과가 기대된다.
 
이달의 추천 상품
-하만카돈, JBL, 마크레빈슨 등 오디오 기업 할인전
-쿠쿠 전기밥솥 기획전
-벨기에산 프리미엄 친환경세제 에코버 여름 기획전
-다림질 필요 없는 어반트 여름셔츠 기획전
문의: 02-336-9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