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517호 2021년 4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약대동창회 온·오프라인 총회 열고 경품도 주고


약대동창회는 3월 25일 신약개발센터 신풍홀에서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정기총회를 열었다.

약대동창회


온·오프라인 총회 열고 경품도 주고


약대동창회(회장 심창구)는 3월 25일 관악캠퍼스 신약개발센터 신풍홀과 비대면 온라인 플랫폼 줌(Zoom)에서 온·오프라인 병행 방식으로 2021년 정기총회를 열었다. 오프라인으로는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하고, 줌을 통해 진행한 생중계에 동문 100여 명이 참여해 성공적으로 총회를 마쳤다.

이날 최규팔 전 동창회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정선회(약학82-86) 모교 병원 약제부 과장에게 서울대총동창회장상을 수여했다. 또 주승재(제약86-90) 모교 약대 객원교수, 오용호(제약89-94) 테라젠이텍스 상무, 김정훈(제약90-96) SK케미칼 상무, 김선영(약학93-97) 한국MSD BD매니저와 박주영 약학역사관 학예연구사, 최윤정 약대 행정 직원에게 약대동창회장상을 수여했다. 동창회가 진행하는 제약관악포럼과 멘토 멘티 프로그램 등에서 헌신한 동문들이다.

심창구 회장은 “우리 동창회가 다른 곳보다 더 잘할 수 있는 부분이 이런 프로그램”이라며 “동창회 단체별 카톡방을 만들어 모교 소식을 신속하게 알리고, 동창회보를 대폭 업그레이드 하는 등 코로나 사태 중에도 내실 있는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수 졸업생으로는 박진우(약학15-21)·조수민(제약15-21) 동문에게 증서와 선물을 수여했다. 이날 비대면으로 참여한 동문에게 커피 쿠폰을 선물하고 행운권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했다.
박수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