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494호 2019년 5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BCP동창회 가족초청 음악회서 봄날의 서정 만끽

박도봉 회장 등 150여 명 참석

BCP 가족초청 음악회에 동문 및 동문가족 150여 명이 참석해 ‘사랑의 꿈’을 주제로 한 정상급 클래식 음악을 감상했다.



BCP동창회
가족초청 음악회서 봄날의 서정 만끽


지난 4월 30일 관악캠퍼스 교수회관 컨벤션홀에서 ‘바이오최고경영자과정(이하 BCP) 가족초청 음악회’가 개최됐다. ‘사랑의 꿈’을 주제로 열린 이번 음악회에 김병기(공업화학76-80) 모교 생명공학공동연구원 원장과 박용호(수의학74-78) BCP 주임교수, 박도봉(13기) 동창회 회장 등 동문 및 동문가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유클래식’ 김이곤(성악83-90) 예술감독이 공연을 맡아 바리톤 곽상훈, 소프라노 강수정, 피아니스트 김범준 등 국내 정상급 성악가와 연주자들이 국내에서도 친숙한 오페라 아리아와 뮤지컬 삽입곡을 들려줬다. ‘The Dream’ ‘The Love’ ‘The Passion’의 순으로 진행된 이번 공연을 통해 참석 동문들은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과 함께 봄날의 서정을 만끽했다.

BCP는 바이오산업 관련 전문 경영인들의 경영 역량을 강화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플랫폼으로 기능하고자 2006년 설립됐다. 경영대, 공대, 농생대, 수의대, 약대, 의대, 자연대, 치대 등 8개 단과대학이 공동 참여하여 운영 중이며 현재까지 513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명예회장으로 백원인(1기) 이미지넥스트 대표, 최연매(2기) 김정문알로에 대표, 최대해(4기) 대신대 총장, 황해령(7기) 루트로닉 대표 등이 있다.


연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