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451호 2015년 10월] 뉴스 특별과정소식

GLP동창회-민족사관고 탐방 후 발전기금 전달 外

AMPFRI동창회, IFP동창회

GLP동창회

민족사관고 탐방 후 발전기금 전달 

글로벌리더십과정동창회(회장 권오성)는 지난 99일 강원도 횡성군 민족사관고등학교(이사장 최명재·상학48)를 방문했다.

이번 행사에는 권오성 회장, 이종묵 사무총장, 각 기수 회장 등 3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해 민사고의 건학정신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종철(23) 기수 회장은 민사고가 우리나라 발전을 선도하는 인재들을 배출하고 있는 것을 직접 접하고 마음으로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동창회 임원단은 학교 측에 1백만 원의 학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AMPFRI동창회

마라토너 황영조 초청 조찬세미나 가져

식품 및 외식산업보건 최고경영자과정동창회(회장 이재곤)는 지난 98일 서울시 중구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조찬세미나를 열었다.

이날 세미나 강사로는 바르셀로나 올림픽 마라톤 금메달리스트 황영조 국민체육진흥공단 감독이 초청돼 도전과 극복을 주제로 강의를 펼쳐 참석한 동문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 지난 912일에는 충북 괴산군의 괴산 산막이 옛길에서 사랑의 이웃돕기 걷기 행사를 가졌다.이 행사에는 이재곤 회장, 모교 보건대학원 이승욱 명예교수 등 3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해 산행과 함께 불우이웃도 돕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동창회는 오는 1024일 서울 성동구 행당중학교에서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IFP동창회

관악산서 제1회 친목 등산대회 개최

 

미래지도자 인문학과정동창회(회장 권기대)지난 919일 제1회 친목 등산대회를 열었다. 박경기(1) 산악회장, 허윤정(7) 재무총장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교 관악캠퍼스 버들골 풍산마당에 집결한 동문들은 관악산 등산로를 따라 연주대에 이르는 등산코스를 밟았다.

이날 산악회의 임원진 소개가 있었으며 등산 후 뒤풀이 자리를 갖고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친목을 다졌다.

<변정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