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450호 2015년 9월] 뉴스 기획

동창회보 문을 활짝 엽니다

동문 참여 코너 확대

    

 

동창회보가 10월호 판형변화와 함께 동문 참여 코너를 확대합니다. 동창회보는 많은 동문들이 함께해야 의미있고, 재미있고, 감동이 있습니다. 세가지 코너를 신설 혹은 보완했습니다.

 

- 첫 번째, <동문광장>


생활 속에서 발견한 작은 감동, 내가 만난 친절, 잊을 수 없는 사람, 재미있게 읽은 책, 우리 가족 이야기 등 소중한 경험들을 자유롭게 써서 보내주세요. 예쁜 일러스트와 함께 정성껏 담도록 하겠습니다.


- 두 번째, 동문들과 함께 만드는 <특집 코너>


201511월호 특집은 골치 아픈 자녀 혼사 문제입니다.

처녀 총각들의 결혼이 점점 늦춰집니다. 결혼 생각이 없는 이들도 늘어갑니다. 부모님들은 속이 터집니다. 서울대 동문들도 예외가 아니지요. 속 마음을 적어 보내주세요. - 1025일까지


201512월호 특집은 편지입니.

이메일에 밀려난 손편지, 카드. 그래도 연말이면 누군가에게 올 한해 수고했다” “내년은 좀 더 행복하기를하며 편지를 쓰고 싶어집니다. 편지와 얽힌 다양한 사연과 친구에게 보낼 편지를 보내주세요. - 1125일까지

 

- 세 번째, <동문 동정란>은 독자 여러분을 위한 개인광고 코너입니다.


팔순 잔치, 자녀 중매 요청, 일자리가 필요한 분은 내용을 보내주세요. 그동안 실어왔던 인사, 행사, 수상 소식도 받습니다. 젊은 동문들의 결혼해요’, ‘아기 생겼어요’, ‘승진 했어요등도 환영합니다.

그밖에 동창회보를 위한 기사 제보, 소모임 소식 등도 들려주세요. 원고 보내주신 분의 성함과 연락처는 필수! 동문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동문광장><특집>200자 원고지 510(A4 반 장한 장)분량으로 매달 25일까지.

-원고가 채택된 분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동정 코너 제외)

-원고를 보내주실 때 이름, 주소, 전화번호를 꼭 적어주세요

-채택된 원고는 편집 방침에 따라 일부 수정하거나 분량을 줄이기도 합니다.

 

 

주소 : 서울시 관악구 관악로1 서울대연구공원 416호 이메일 : news@snua.or.kr

홈페이지 : www.snua.or.kr 전화 : 02-886-2219 팩스 : 02-886-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