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7호 2005년 6월] 뉴스 지부소식
조경학과
추억의 사진전 열어
조경학과동창회(회장 金斗河)는 지난 5월 14일 모교 관악캠퍼스 버들골에서 재학생 및 동문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스승의 날 행사를 겸한 홈커밍데이를 개최했다. 金斗河회장은 인사말에서 그동안 우리들을 가르치고 키워주신 스승님의 은혜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동문 선후배님들의 건투를 빌면서 우리 동창회가 보다 역동적이며 가슴이 따뜻한 모임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력을 진심으로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날 조경학과동창회는 추억의 사진전을 비롯해 흥겨운 레크리에이션를 준비해 오랜만에 모교를 방문한 동문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