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6호 2005년 5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치대 15회
학술집담회 기념 행사
치과대학 15회 동기회(회장 李相喆)는 지난 3월 26일 서울 명동 로얄호텔 2층에서 李永玉(41년卒)명예교수를 비롯해 3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학술집담회 1백회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李相喆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학술집담회가 1백회를 맞이한 것은 15회 동기회의 쾌거이자 자랑이라며 역대 회장님을 비롯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치대 15회 동기회는 1961년 결성돼 매달 학술세미나를 비롯해 등산, 골프, 낚시 모임을 통해 유대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졸업 20주년 기념행사에는 모교 치대박물관에 진열대를 증정했으며 30주년 행사에는 모교 치과병원에 조형물을 기증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