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326호 2005년 5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치대 15회

학술집담회 기념 행사

치과대학 15회 동기회(회장 李相喆)는 지난 3월 26일 서울 명동 로얄호텔 2층에서 李永玉(41년卒)명예교수를 비롯해 3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학술집담회 1백회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李相喆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학술집담회가 1백회를 맞이한 것은 15회 동기회의 쾌거이자 자랑󰡓이라며 󰡒역대 회장님을 비롯해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치대 15회 동기회는 1961년 결성돼 매달 학술세미나를 비롯해 등산, 골프, 낚시 모임을 통해 유대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졸업 20주년 기념행사에는 모교 치대박물관에 진열대를 증정했으며 30주년 행사에는 모교 치과병원에 조형물을 기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