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326호 2005년 5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사범대학

A,B조로 나눠 등산대회

사범대학동창회(회장 李相周)는 지난 4월 17일 모교 관악캠퍼스 교수회관에서 6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제24회 동문 친목 등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A조와 B조로 나눠 A조는 모교 鄭應根(체육교육63 ­67)교수의 인솔로 관악산 연주대까지, B조는 李聖黙(물리교육67 ­71)교수의 인솔로 헬기장까지 등산하고 돌아왔다.  등산을 마친 동문들은 잔디밭에 모여 화창한 봄 날씨 속에서 즐거운 담소를 나누며 친목을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