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6호 2005년 5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사범대학
A,B조로 나눠 등산대회
사범대학동창회(회장 李相周)는 지난 4월 17일 모교 관악캠퍼스 교수회관에서 6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제24회 동문 친목 등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A조와 B조로 나눠 A조는 모교 鄭應根(체육교육63 67)교수의 인솔로 관악산 연주대까지, B조는 李聖黙(물리교육67 71)교수의 인솔로 헬기장까지 등산하고 돌아왔다. 등산을 마친 동문들은 잔디밭에 모여 화창한 봄 날씨 속에서 즐거운 담소를 나누며 친목을 다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