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6호 2005년 5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환경대학원
金槿泰장관 특강 펼쳐
환경대학원동창회(회장 郭決鎬)는 지난 4월 11일 서울 강남 메리어트호텔 체리홀에서 6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총회에 앞서 보건복지부 金槿泰(경제65 72)장관이 특별 연사로 초청돼 `참여정부의 보건복지 정책'이란 제목으로 강연을 펼쳤다. 이날 총회에서는 회원유대 강화를 위한 사업 및 동창회 공보사업, 모교 지원사업 등 2005년 사업계획을 위한 2천2백여 만원의 예산안이 원안대로 통과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