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326호 2005년 5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자원공학과

대학원생에 장학금 전달

자원공학과동창회(회장 尹友錫)는 최근 모교 관악캠퍼스 호암교수회관에서 지구환경시스템공학부 대학원생 6명에게 장학금 1천2백만원을 전달했다.(사진)  이번 장학금은 진성티이씨 尹友錫(63 ­67)회장이 1천만원, 모교 田溶元(54졸)명예교수가 2백만원을 출연해 특별회계 예산으로 편성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