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6호 2005년 5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상과대학
우수졸업,논문 시상
상과대학동창회(회장 朴容晟)는 지난 3월 9일 모교 관악캠퍼스 호암교수회관에서 2004학년도 최우수 졸업자 및 최우수 논문 시상식과 2005년 1학기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최우수 졸업자로 경제학부 손성빈 군과 경영학과 김지선 양이 선정됐으며, 경영학과 서효주 군이 `조직 변화 과정에서의 효율적 리더십과 조직구조에 대한 연구', 경제학부 한재필 군이 `평준화 교육에 따른 성취도의 악화와 그 영향'이란 논문으로 최우수 졸업 논문상을 수상했다. 이어 장학금 전달식에서 각 특지장학금을 출연한 동문들이 모교 경영학과․경제학부 재학생 40명에게 총 7천1백45만4천원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朴容晟회장외 10명의 특지장학금 출연자가 참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