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1호 2004년 2월] 뉴스 지부소식
전자동문회
신임 장관 3명에 꽃다발 증정
전자동문회(회장 李梓旭)는 지난 1월 15일 모교 관악캠퍼스 엔지니어하우스에서 동문 1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최근 과학기술 3대 부처 장관으로 임명된 과학기술부 吳 明(66년卒)장관, 산업자원부 李熙範(71년卒)장관, 정보통신부 陳大濟(74년卒)장관에게 꽃다발을 증정했으며, 세 동문은 인사말을 통해 국가 발전과 과학기술중심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기술개발 사항을 상생으로 풀어나갈 것을 다짐했다. 한편 장학재단인 전자통신연구후원재단은 2월말 모교 대학원생 20명에게 1학기 장학금을 수여하기로 했다.
이날 최근 과학기술 3대 부처 장관으로 임명된 과학기술부 吳 明(66년卒)장관, 산업자원부 李熙範(71년卒)장관, 정보통신부 陳大濟(74년卒)장관에게 꽃다발을 증정했으며, 세 동문은 인사말을 통해 국가 발전과 과학기술중심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기술개발 사항을 상생으로 풀어나갈 것을 다짐했다. 한편 장학재단인 전자통신연구후원재단은 2월말 모교 대학원생 20명에게 1학기 장학금을 수여하기로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