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311호 2004년 2월] 뉴스 지부소식

전자동문회

신임 장관 3명에 꽃다발 증정
전자동문회(회장 李梓旭)는 지난 1월 15일 모교 관악캠퍼스 엔지니어하우스에서 동문 1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최근 과학기술 3대 부처 장관으로 임명된 과학기술부 吳 明(66년卒)장관, 산업자원부 李熙範(71년卒)장관, 정보통신부 陳大濟(74년卒)장관에게 꽃다발을 증정했으며, 세 동문은 인사말을 통해 국가 발전과 과학기술중심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기술개발 사항을 상생으로 풀어나갈 것을 다짐했다.  한편 장학재단인 전자통신연구후원재단은 2월말 모교 대학원생 20명에게 1학기 장학금을 수여하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