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3호 2005년 2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간호대학
3월 16일 정기총회
간호대학동창회(회장 兪淑子)는 지난 1월 12일 모교 연건캠퍼스 간호대 신관에서 동문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하례회 및 신임 학장 축하연을 개최했다. 兪淑子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 한 해도 골프ㆍ등산모임 등의 활성화와 동창회 장학기금 마련에 적극적인 참여를 바라고 옛 추억을 되살려 재학생 동아리 모임에도 관심을 가져달라"고 부탁했다. 지난 1월 10일 학장에 취임한 朴誠愛(70년卒)교수는 "수월성 교육에 초점을 맞춰 세계적인 간호대학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간호대학동창회는 오는 3월 16일 모교 연건캠퍼스 간호대 신관 강당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