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458호 2016년 5월] 뉴스 특별과정소식

각 특별과정동창회장이 바뀌었어요

구자춘, 김기종, 송두영 회장


AIP동창회
구자준 회장 추대




AMP동창회(회장 김종섭)는 지난 4월 19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16년도 정기총회 및 자랑스러운 교수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 임원개선을 통해 구자준(45기·사진) 한국배구연맹 총재를 제23대 동창회장에 선임했으며, 이경수(약학66-70·28기) 코스맥스 회장을 수석부회장에 선임했다.
또한 제16회 자랑스러운 교수상은 곽수근(경영73-77) 경영대학 교수가 수상했다. 곽 교수는 수상에 이어 ‘한국회계의 미래’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다.



FIP동창회
김기종 회장 선출




김기종(8기·사진) 동문이 지난해 12월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서 제7대 FIP동창회 회장에 선출됐다. 김 회장은 “앞으로 동문간 소통과 공유의 장을 활성화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또한 “기술과 사람의 융합은 새로운 세상을 꽃피우는 원동력이라고 생각한다”며 “동기모임과 동아리모임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하고 깊이 있는우정을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김 회장이 대표이사로 재직 중인 애니파이브시스템은 R&D, 지적재산서비스, ICT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SGS동창회
송두영 회장 뽑아




SGS동창회(회장 문국현)는 지난 3월 29일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송두영(22기·사진) 동문을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신임 송 회장은 동창회 수석부회장을 지냈으며 대승산업 대표사장을 맡고 있다.
SGS동창회는 현재 32기까지 수료해 회원 950여 명이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