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2호 2005년 1월] 뉴스 지부소식
체육교육과
金義洙회장 추대
체육교육과동창회(회장 金昌圭)는 지난 12월 14일 모교 관악캠퍼스 호암교수회관 마로니에홀에서 정기총회을 열고 신임 회장에 金義洙(64년卒ㆍ모교 교수)동문(사진)을 선출했다.
신임 金義洙회장은 "우리 회원 가운데 다수가 중ㆍ고등학교 교사들인데 이 분들을 결속시키고 도움을 주는 일에 소홀했던 것 같다"며 "이 분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체육교육과동창회는 사업계획 보고를 통해 발전기금 `1구좌(5만원) 만들기 운동'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으며, 연간 1백80만원씩 지급해 오던 장학금을 3백만원으로 증액하기로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