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1호 2004년 12월] 뉴스 본회소식
장학빌딩 조감도 공모
3월말까지 연장합니다
본회 장학빌딩 건립위원회에서는 장학빌딩에 대한 동문들의 관심을 고취시키고, 외관상으로도 모교의 위상에 걸맞은 건물을 건축하기 위해 `조감도 및 입면계획'을 공모하기로 하고 내년 1월 31일까지 마감하기로 했으나, 기한을 연장해달라는 동문들의 요청이 있어 3월 31일까지 연장하기로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게재된 `알림'난과 마포에 위치한 동창회관 1층에 공고하고 있습니다. 주변의 동문 및 재학생에게도 많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