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1호 2004년 12월] 뉴스 지부소식
임산공학과
관악캠퍼스 첫 방문
임산공학과동창회(회장 洪顯柱)는 지난 11월 7일 모교 관악캠퍼스 농업생명과학대학 로비에서 관악캠퍼스 이전 후 첫 홈커밍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정기총회, 연구실ㆍ캠퍼스 투어, 한마당 잔치, 기별모임 순으로 진행됐다. 洪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임산공학과가 수원에서 이곳 관악캠퍼스로 이전한지 2년이 됐다"며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우정도 나누고 임산공학과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큰 힘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임산공학과동창회는 2년마다 홈커밍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는 辛東韶명예교수, 安元榮교수 등 동문 가족 1백30여 명이 참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