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호 2004년 11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생활과학대학
첫 홈커밍데이 행사
생활과학대학동창회(회장 劉頌玉)는 지난 10월 22일 모교 관악캠퍼스 교수회관에서 졸업 30ㆍ40주년을 맞은 동문들을 초청해 첫 홈커밍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劉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동문들의 모교 방문이 드문드문 진행되기는 했으나 올해부터 정례화하기로 했다ꡓ며 "이 행사를 통해 그리운 교우들을 만나 학창시절로 돌아가는 기쁨을 맛보고 모교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ꡓ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동문들은 생활과학대학관, 모교 박물관을 돌아보고 은사들을 초청해 감사의 선물을 전하며 옛 추억을 떠올리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