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317호 2004년 8월] 문화 공연안내

■ 金芝英 피아노 독주회

-8월 31일 금호아트홀
 피바디 음악원에서 연주학 석·박사학위를 취득하고 클리블랜드 음악원에서 최고연주자과정을 장학생으로 졸업한 피아니스트 金芝英(91년 音大卒·건국대 강사)동문이 서울 신문로1가 금호아트홀에서 독주회를 갖는다.  金동문은 이번 공연에서 라벨의 「밤의 가스파르」와 리스트의 「소나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문의 : 음연 3436-1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