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317호 2004년 8월] 뉴스 모교소식

홋카이도대와 심포지엄

제7회 맞아 鄭총장 참석

모교 鄭雲燦총장은 지난 7월 8일 일본 홋카이도대학에서 열린 「제7회 서울대-홋카이도대 공동학술심포지엄」에 참석했다. 「국립대 법인화」를 주제로 열린 이번 심포지엄에서 鄭총장은 「21세기 고등교육의 도전-서울대 사례」라는 주제로 기조연설을 했다. 모교는 홋카이도대와 지난 1998년이래 매년 양 대학을 오가며 공동학술심포지엄을 개최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