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317호 2004년 8월] 뉴스 지부소식

법대 12회

모교 발전기금 3천만원 출연

법대 12회 동기회(회장 昔成煥)는 최근 모교 관악캠퍼스 근대법학교육 백주년 기념관에서 1백여 명의 동문들이 참석한 가운데 입학 50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법과대학 安京煥(70년卒)전임 학장의 환영사와 昔회장의 답사 그리고 李相赫(58년卒)전임 동창회장의 축사, 기부금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昔회장은 『교문을 들어서는 순간 가슴이 뭉클해지는 것을 느꼈다』며 『모교와 후배들의 활동에 항상 관심을 갖고 미력하나마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모교에서는 입학 50주년을 맞이한 동문들에게 기념품을 선물했으며, 昔회장이 동기회를 대표해 모교 발전기금으로 3천만원을 출연했다. 끝으로 참석자 전원이 도서관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캠퍼스를 돌아본 후 오찬을 함께 하면서 지난 학창시절을 회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