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317호 2004년 8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수의과대학

장학생 증원·평생회비제 도입

수의과대학동창회(회장 李佑宰)는 지난 7월 9일 사당동 사랑채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안건 심의를 통해 2학기부터 학부생 1명과 대학원생 2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기로 했다. 지난 학기까지는 학부생 1명, 대학원생 1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해왔다. 그밖에 평생회비(30만원) 제도를 도입해 매년 납부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기로 했다.

〈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