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5호 2004년 6월] 뉴스 모교소식
인센티브제도 도입
학문 연구풍토 조성
모교는 지난 5월 18일 학문 연구풍토 조성 및 우수 교수들의 연구기회 확대를 위해 이르면 올 여름부터 인센티브제도를 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교 관계자는 『인센티브제를 도입함으로써 우수한 연구실적을 보인 교수들의 강의 부담을 줄이고 더욱 연구에 매진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해줄 방침』이라고 말했다. 또 「석좌교수제도」를 전체 대학차원에서 도입해 우수 교수 확보를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