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5호 2004년 6월] 뉴스 지부소식
[화학교육과] 金基光회장 선출
화학교육과동창회(회장 白吉雄)는 지난 5월 15일 모교 관악캠퍼스 공대식당에서 정기총회 겸 홈커밍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金基光(71년卒․경수중 교장)동문을 새 회장으로 선출했다. 이날 행사는 재학생들을 위한 선배의 강연, 스승의 날 기념품 증정식, 전년도 사업보고와 결산보고 그리고 신임 회장 인준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재학생들을 위한 선배의 강연」 시간엔 화학관련 대기업에 종사하는 이사급 선배들이 강연자로 나서 본행사가 1시간 이상 지체될 정도로 후배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날 모임에는 李元植․李泰寧명예교수를 비롯해 1백20여 명의 동문이 참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