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5호 2004년 6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경영대학원] 총회서 金英大회장 재선임
경영대학원동창회(회장 金英大)는 지난 5월 21일 서울 소피텔엠배서더호텔에서 李相庚(88년卒)국회의원 등 60여 명의 동문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金英大회장를 재선임 하기로 의결했다. 金회장은 취임사에서 『그동안 회장직을 맡아 오면서 생각처럼 동창회 발전에 도움을 주지 못한 것 같아 회장직을 다시 부탁 받았을 때 고민이 많았다』며 『그러나 침체된 분위기 속에서도 여전히 동창회를 위해 애써 주시는 많은 선배님들과 모교 경대원의 발전상을 보면서 다시 한번 해보겠다는 결의를 다지게 됐다』고 말했다. 또 『이번 임기동안에는 선배와 후배의 가교역할에 중점을 둬 동창회가 확실히 뿌리내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안건토의 시간을 통해 金秉槿(72년卒)부회장은 『그동안 동창회 발전을 위해 큰 기여를 해오신 金泓殖(71년卒)전임 회장이 병원에 입원했는데 동창회 차원에서 병문안을 가는 게 어떻겠냐』며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