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5호 2004년 6월] 뉴스 본회소식
모교 헬스케어 센터와 협약
『저렴하게 건강검진 받으세요』
지난 5월 25일 서울 역삼동 모교 병원 헬스케어시스템 강남센터 대회의실에서 본회 許 瑄사무총장이 모교 병원 헬스케어시스템 강남센터 吳秉熙(77년 醫大卒)원장과 「서울대학교 총동창회원의 건강증진을 위한 협약」 조인식을 가졌다. 이에 따라 동창회 회원 및 가족이 모교 병원 강남센터에서 건강검진을 받을 경우 10%의 할인혜택을 받게 된다. 이와 별도로 오는 10월 14일까지는 협약기념으로 회원에 한해서 1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