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시설에 전달
모교는 지난 1월 26일 설 연휴를 앞두고 교직원이 모은 성금 1천8백80여 만원을 서울 관악구 신림동 '사랑의 밥집' 등 관악구 소재 14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鄭雲燦총장은 이날 오후 2시 사랑의 밥집을 방문, 성금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