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333호 2005년 12월] 뉴스 모교소식

음악대학 `2005 피아노 페스티발'


 음악대학(학장 申秀貞)은 지난 11월 19일 모교 관악캠퍼스 예술관에서 1백여 명의 교내외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5 피아노 페스티발'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음대 재학생들의 기량을 선보이는 자리로 음대 발전을 위한 후원행사를 겸해 열렸다. 오전에는 동아음악콩쿠르 피아노부문 1등을 차지한 음대 재학생 제갈소망 군과 2등을 기록한 성해린 양이 피아노 연주곡을 선사했다. 또 그동안 베토벤에 대해 많은 연구를 하고 논문을 쓴 모교 의대 曺洙哲교수의 특강이 있었으며, 오찬 시간에는 바자회를 겸해 참석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  오후에는 실력 있는 20여 명의 음대 재학생들이 총 출연, 2인 1조가 돼 멋진 피아노 앙상블 연주를 선보였다. 특히 이 행사를 위해 동문 및 교직원 가족 등이 장서와 여러 작품들을 기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