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3호 2005년 12월] 뉴스 모교소식
모교 병원 발전후원회 감사의 밤 행사 개최
모교 병원 발전후원회(회장 姜信浩)는 지난 11월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아트홀에서 후원회원을 위한 감사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姜회장(사진)을 비롯해서 본회 孫一根상임부회장, 모교 의과대학 王圭彰학장, 成相哲병원장, 금호아시아나그룹 朴三求회장, 모교 병원 김호진․김지호 홍보대사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주최측이 마련한 아카펠라그룹 `메이트리'의 공연을 감상한 회원들은 리셉션 자리로 옮겨 만찬을 즐기며 담소를 나눴다. 姜회장은 올해 초 후원회를 결성해 짧은 기간동안 적지 않은 후원금을 모금했다며 질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뜻을 모아주신 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본회 孫상임부회장이 건배제의로 이날 행사의 흥을 더욱 돋웠다. 발전후원회는 11월 29일 현재 2백30여 명의 회원이 27억4천여 만원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문의 : 2072-20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