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2호 2004년 3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공과대학
최우수 졸업생 시상
공과대학동창회(회장 成百詮)는 지난 2월 20일 모교 관악캠퍼스 엔지니어하우스 산학강의실에서 모교 韓民九학장, 각 학과(부)장, 재학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03학년도 최우수 졸업생 시상식을 개최했다. 成회장의 인사말과 韓학장의 격려사에 이어진 시상식에서 19명의 최우수 졸업생에게 상장과 부상으로 전자사전을 전달했다. 이날 선정된 최우수 졸업생은 다음과 같다. 기계항공공학부 김상겸·박형채·윤여름, 응용화학부 신재훈·조아라, 전기·컴퓨터공학부 곽재화·박세용·박인선, 컴퓨터공학부 박해우, 재료공학부 김미소·송주하·장경준, 지구환경시스템공학부 강주형·나진항·윤성혁, 건축학과 최지혜, 산업공학과 곽재우, 원자핵공학과 김희숙, 조선해양공학과 하승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