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3호 2005년 12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간호대학동창회 야유회,벼룩시장 열어
간호대학동창회(회장 兪淑子)는 최근 모교 관악캠퍼스 교수회관 잔디밭에서 `야유회 및 벼룩시장'을 개최했다. 李順行(82 86)동문의 사회로 진행된 야유회에서 동문 가족들은 즐거운 게임과 춤을 배우며 화창한 가을 날씨를 만끽했다. 올해 2회를 맞은 벼룩시장에는 많은 동문들이 전자제품, 의류, 화장품 등의 재활용품이나 새 제품을 협찬해 70만원의 수익을 올렸다. 수익금은 찬조금 25만원을 더해 간호대 발전기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위해 兪淑子회장, 朴聖淑(63졸),李倫京(65 69)동문이 물품을 협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