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333호 2005년 12월] 뉴스 모교소식

치과대학동창회 병원과 공동 학술대회


 치과대학동창회(회장 白純之)는 지난 10월 30일 모교 연건캠퍼스 치과병원 대강당에서 모교 치과병원, 치과대학과 함께 `치과병원 독립법인화 1주년 기념 종합학술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5백여 명의 동문이 참석해 임플란트, 기초치과학 등의 다양한 주제를 놓고 열띤 토론을 펼쳤다.  白純之회장은 "동창회와 병원이 따로 계획을 갖고 있었는데 뜻이 맞아 세 단체가 함께 하게 됐다"며 "동창회 회원들이 일선 현장에서 체득한 경험과 치대 교수님들의 이론, 병원의 임상이 결합해 내용적으로 완벽성을 기할 수 있었다"고 자평했다. 〈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