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568호 2025년 7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김기병 회장 연임…3명에게 크루즈 여행권

행정대학원동창회
김기병 회장 연임…3명에게 크루즈 여행권


행정대학원동창회가 5월 24일 미림여고 다목적홀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행정대학원동창회(회장 김기병)가 5월 24일 서울 관악구 미림여자고등학교 다목적 홀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는 이대순(법학53) 전 체신부장관, 현오석(경영70) 전 부총리 등 100여 명의 동문이 참석했다.
이준웅(행정73) 사무총장의 사회로 시작한 1부 정기총회에서 김기병(행대원65) 동창회장은 “그간 행대인 동문들이 각계각층에서 국가와 민족을 위해 활약해냈듯이, 앞으로도 자부심을 갖고 맡은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소임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이어진 축사에선 금현섭(사회복지87) 행정대학원장이 “이제 2부 학생 모집은 없어지고 세종시에 협동과정을 마련해, 높은 경쟁률을 보여주었다”며 모교 행정대학원의 발전상을 소개하고 동창회가 활성화되기를 기원했다.
이어진 정기총회에서는 의안 심의를 진행했다. 임원 선임 안건에서는 김기병 회장이 33대 회장으로 연임됐고, 이외의 안건들은 원안으로 통과 의결됐다. 김 회장의 연임은 오랜 기간 동창회 발전에 기여해온 공로와 리더십에 대한 동문들의 신뢰를 반영한 결과로 평가된다.
2부에는 학교법인 미림학원 설립자인 김기병 회장의 안내로 역사관 관람 및 캠퍼스 투어를 진행한 후 오찬과 경품 추첨이 이어졌다.
경품 추첨에는 김기병 회장이 500만원 상당의 크루즈 여행권 3장을 경품으로 찬조했다. 경품은 장리나(행대원07) 동문과 나종민(행대원95) 동문, 성시경(경제89) 동문이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