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Magazine

[310호 2004년 1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보건대학원

신임 회장에 申碩釪동문 선임

 보건대학원동창회(회장 具聖會)는 지난 12월 5일 모교 연건캠퍼스 보건대학원 1층 소강당에서 동문 1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겸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 앞서 그동안 동창회와 보건의료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온 金秀哲(67년卒․성형외과 원장), 咸基善(67년卒․한서대 총장), 鄭文鎬(68년卒․모교 보대원 교수), 禹世鴻(68년卒․서울보건대 교수)동문 등 4명에게 「자랑스런 동문상」을 수여했다.  具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많은 동문들이 동창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열과 성을 다한 결과 그동안 동창회가 역점 사업으로 추진해왔던 장학사업에 많은 결실을 거두어 오늘에 이르는 좋은 성과를 이루었다』고 말하고 『지금까지 애쓰신 동문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모교 梁奉玟부원장은 축사에서 『이런 자리를 통해 여러 동문들께서 동창회와 후학들을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을 보니 흐뭇하다』고 말했다.  이날 그동안 모은 장학기금 1억원을 본회에 출연, 특지장학회를 설립하여 후학들의 장학금과 교수 연구지원 기금을 지급하도록 의견을 모았다.  한편 具회장의 임기가 만료됨에 따라 임원 선출을 통해 申碩釪(67년卒․한국제약협회 전무이사)동문을 신임 회장으로 선임했다.  이어 權赫?(77년卒․바이오빅스 대표)동문의 사회로 진행된 여흥의 시간을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경품 추첨과 게임을 즐기며 송년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