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0호 2005년 9월] 뉴스 단대 및 기과 소식
의과대학
상임위서 새 회장단 구성 완료
의과대학동창회(회장 河權益)는 지난 8월 17일 모교 연건캠퍼스 함춘회관 가천홀에서 상임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신임 임원에게 선임장을 전달했으며 회원명부 발간, 발전기금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회원담당 부회장에 모교 의과대학 朴容탹(의학62 68)교수, 총무이사에 崔仲煥(의학76졸)교수가 선임됨에 따라 새 회장단 임원 구성을 마쳤다. 한편 同會는 오는 10월 4~22일 함춘회관 가천홀에서 제3회 함춘미술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