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7호 2005년 6월] 뉴스 본회소식
2회 서울대 동문 바둑대회
6월 19일 (일) 모교서 개최
친목과 단합의 장이 될 제2회 서울대 동문 바둑대회를 오는 6월 19일 개최합니다. 추억이 담긴 모교 캠퍼스도 둘러보시고, 선후배 동문들과 함께 멋진 대국을 펼치시기 바랍니다. ◇ 일 시:2005년 6월 19일(日) 09:00~17:00 ◇ 장 소:서울대 관악캠퍼스 종합체육관 ◇ 참가대상:서울대 동문, 교직원 및 재학생 (단, 아마 7급 이상) 개인전 출전자는 단체전 출전 불가 ◇ 진 행:① 단체전(단과대별 각조 5인) ② 개인전(棋力別 64명 이내):OB조와 YB조로 분리 총 호선(덤 6점반 공제), 스위스 리그 ◇ 신 청:서울대총동창회 홈페이지 양식 참조(www.snua.or.kr) ◇ 참 가 비:없음. 당일 참가자 모두에게 식음료 및 기념품 제공 ◇ 시상내역:1천만원에 해당하는 상품 ◇ 기 타:① 프로기사 초청 기념대국 ② 경기참가자 및 관람자를 위한 경품 추첨 (노트북, 휴대폰 등) ◇ 연 락 처:전화 02)702-2233 FAX 02)703-0755 ※ 대회 일정이나 운영방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울대총동창회,서울대학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