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기업

Alumni Company

기타
주식회사 제트에이아이 (Z.Ai Inc.)

시장과 가장 근접한 위치에서 인공지능 기술의 세대교체를 이끌어갈 Z.Ai 입니다.

💡 Vision

Z.Ai는 비즈니스에서 대부분의 의사결정 과정을 AI가 대체할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기술의 발전은 언제나 산업과 깊게 연관되어 사업이 돌아가는 방식을 바꾸어 왔습니다. 마찬가지로 AI 기술의 발전은 기업가(entrepreneur)가 사업을 생각하고 개척해 나가는 방식을 바꿀 것 입니다. Z.Ai는 AI와 BI(Business Intelligence)의 접점에서 둘의 만남을 주도하는 기술의 선도자가 되고자 합니다.

💡 Mission

Z.Ai는 모든 기업들이 AI 기술 발전의 혜택을 동등하게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021년부터 저희는 수많은 파일럿 테스팅을 통해 여러 기업들의 AI 기술 수요와 그들이 AI 기술로부터 얻을 수 있는 성장의 폭을 목격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기업들에게 AI 내재화는 ROI가 나오지 않을 뿐더러 불확실성과 people-risk가 존재하는 어려운 영역입니다. 이에 저희는 기업들이 내부 AI 팀 없이 정말 쉽게 도입이 가능하며, 도입 이후 지표들을 확인하며 빠르게 도입 전후 차이를 실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연구, 개발, 제공하고자 합니다.

💡 Core Values

Innovation

: Z.Ai는 AI 기술의 산업 적용에 있어서 끊임없이 혁신을 주도합니다.

Reciprocity

: Z.Ai는 클라이언트와 함께 성장하는 공생관계를 구축합니다.

Facilitation

: Z.Ai는 기술 혁신을 바탕으로 모든 기업들의 AI 기술 진입장벽을 낮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