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기업

Alumni Company

기타
아티스킨(우아인)
www.ohh88.com- 명품 천연제품 (무자극, 특허보유), 선물패키지

아티스킨은 무자극 기능성 천연비누와 천연 한방샴푸 등 오가닉 제품들을 제조,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천연비누 제조관련 특허를 등록했고, 천연샴푸, 애완견샴푸에 대한 특허가 출원 중입니다.

'우아인' 브랜드의 뜻은 "우리, 아름다운 사람(人)들을 위한 선물" 의 약자입니다.
매일의 일상 중에 접하게 되는 비누와 샴푸! 생활의 필수품인데 합성계면활성제와 유해 화학성분으로 발암물질 이동 등 중요한 생활용품들이 오히려 가족들의 건강을 위협하기도 합니다.
성분도 모르는 저렴한 비누베이스를 구입해서 천연재료를 추가해 비누를 제조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천연제품 제조 특허를 보유하고 특별제조방법을 개발하여 안전하고 진정성있는 제품을 만드는 "우아인" 제품의 선택은 가족사랑의 시작입니다.
무자극 명품 천연비누와 한방 천연샴푸로 웰빙의 안전한 생활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오형호 아티스트의 감성적 레시피로 만들어진 예술품!
피부과 전문의가 보증하는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피부자극지수 0점 획득!
우아인, 고급 명품 천연제품!

아토피 등 피부 트러블로 고민있으신 분들, 연약한 피부로 고생 중인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무자극 제품입니다.
특별한 날, 명절, 결혼, 돐, 고희 경조사 등 선물 패키지도 있어 다량 구매시 특별 할인이 있습니다.

우아인 홈페이지 (www.ohh88.com) 상품 후기에 제품을 사용한 분들의 후기를 참고하세요. 많은 후기의 사례는 아니지만, 정직한 후기들이 올려져 있습니다.
감사합니다.